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반포 맛집 백소정

 

 

삼호가든사거리 백소정 반포점

 

 

 

지난주 토요일 코엑스 커피엑스포를 갈려고 짝꿍의 회사에 들렀다.

좀처럼 서울로 나오지 않지만 한번 오면 확실히 서울은 좋아.

뭔가 볼거리 즐길거리가 구간구간마다 있는 느낌이랄까.

내가 촌동네 사는건 아니지만 확실히 촘촘히 박혀있는 맛집, 멋집에 사람들.

 

 

 

 

삼호가든사거리앞에 백소정이라는 돈카츠와 소바집이 있다고 해서 간단히 먹고 갈려고 방문했다.

백소정은 체인이지만 백소정 반포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조금 부산한 모습.

점심시간이라 대기도 좀 있어서 30분정도 대기를 탔는데 너무 웃긴게 대기리스트를 펜으로 적어 유리문에 붙여 놨는데 열리는 문쪽에 붙여놨더라. 반대편 문쪽에 붙여놔야하는거 아님? 알바의 생각인가? 하고 우선 밥먹으러 들어갔다.

 

 

 

백소정 반포점
백소정 반포점

 

 

백소정 반포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대기하면서 앞에 메뉴판이 있으니 미리 골라놓는 것도 좋을듯.

치즈카츠와 마제소바가 유명한가보다.

 

 

 

 

 

근데 난 뭔가 시원한 육수를 먹고 싶었기때문에 냉소바세트를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백소정 메뉴판
백소정 메뉴판

 

 

 

 

 

드디어 입장하고,

내부는 별로 넓지는 않아보였는데 알고보니 ㄱ (혹은 ㄴ)자 모양으로 안쪽에 자리가 더 있었다.

 

 

 

 

 

입구쪽이 가장 채광도 좋고 넓찍하고,

 

 

 

 

통로는 정신없고 좁은편이고 안쪽은 또 공간이 좀 있다. 이런 구조.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담고, 결제하면 영수증을 출력하여 직원들이 확인하러 온다.

요즘은 다 이런 시스템인가봐.

이제 직원이 주문 잘못받고 이런것도 없어지는 추세이다.

 

 

 

 

 

 

 

 

주문한 메뉴

냉소바 + 에비텐 12900원
가츠동 11900원
돈카츠 추가 6000원
온센타마고추가 1500원

총 32300원

 

 

 

백소정 반포점 맛집

 

 

냉소바 + 에비텐 12900원

 

 

어? 아래 내가 찍은 사진인데 정말 그림처럼 나왔다. ㅋㅋ

테이블이 흰색이라서 그런가.

냉소바는 자루소바와 다르게 한그릇에 오로시까지 다 올려져 나온다.

그리고 새우튀김과 소스, 양배추샐러드, 백소정만 있는 연유가 뿌려진 떡2알정도.

 

 

백소정 냉소바 세트
백소정 냉소바 세트

 

 

육수가 거의 다 살얼음이어서 조금 녹여먹어도 좋다.

처음 막 먹었다가 엄청 차가워서 깜짝 놀람.

한여름에는 더 차갑게 나오겠지.

와사비 자체가 안들어가 있어서 육수는 조금 심심한듯 약한편이다.

와사비는 요청하면 주는것 같은데 나는 그냥 먹는것도 좋아해서 이대로 먹었다.

한그릇의 양이 꽤 넉넉하고 면도 많다. 삶음정도는 쫄깃하게 나온다. 

 

 

 

 

 

 

후식으로 먹는 떡튀김도 달달한 연유와 함께 괜찮았다. 

 

 

 

 

 

 

 

 

 

큼지막한 새우튀김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가츠동 11900원 + 추가 돈가츠 6000원 + 온센타마고 1500원

 

 

 

 

원래는 카츠동만 먹어도 되는데 배고픈 짝꿍이 추가 돈카츠와 온센타마고를 하나씩 더 추가주문했다.

우동은 아주 소량나오고 돈카츠아래 밥이 있다.

 

 

 

 

 

두꺼워보이는데 엄청 부드러움.

고기에 무슨짓을 한거야.. 아이들도 잘 먹을만큼 되게 맛있다.

 

 

 

 

 

 

온센타마고는 수란형태로 나오는 톡 터트려서 먹으면 노른자의 고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나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좋아하는 사람은 되게 좋아한다.

 

 

 

 

돈카츠는 두껍지만 부드러움이 특징.

 

 

 

 

 

백소정은 지점이 여러군데 있지만 다른곳은 모르겠고 반포점의 경우는 비교적 괜찮았다.

가격대도 적당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음.

삼호가든 사거리 근처에서 가볍게 식사할 수 있는 곳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예술의 전당 근처 맛집 버드나무집 우면산점

버드나무집 우면점 예술의 전당에 전시회를 보러 갈 계획을 세우면서 점심을 먹을려고 주변 검색을 좀 하다가 사실은 백년옥이라는 곳을 갈려고 했었다. 순두부집으로 유명하지만 예술의 전당

jjiannr37.tistory.com

 

 

2024 코엑스 커피박람회 서울커피엑스포 방문후기

코엑스 커피 엑스포 커피를 물처럼 마시는 사람이 바로 나다. 워낙 많이 마시기 때문에 집에 전자동머신이 있고 항상 홀빈을 준비해 놓는데 1월달에 우연히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겟할수 있어

jjiannr3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