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제품리뷰

SC제일은행 에이플러스 체크카드 VS 신한은행 신세계백화점 체크카드

체크카드추천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카드 두종류를 써볼까해요.
신용카드 말고 체크카드 인데요 체크카드인 만큼 정말 필요에 의해 발급한 카드입니다.

특히 체크카드는 여러가지 혜택을 나열하지만 저는 한가지혜택에 꽂히면 발급하는편이예요. 체크카드는 분실후 재발급하지 않는 이상 카드 발급비가 없기 때문이예요.

SC제일은행체크카드추천

 

 

1. SC제일은행 에이플러스 디즈니 체크카드

에이플러스 체크카드중에서도 디즈니 시리즈가 있어요. 은행 카드발급란에 가보시면

저렇게 여러종류의 카드가 있는데 제가 반한 디자인은 민트민트한 푸우입니다.

여러가지 혜택이 보이시죠? 그중에서도 제가 애용하는건 yes24와 교보문고 청구할인이예요.
보통 3만원 5만원에서 할인쿠폰은 신용카드사에서도 많이 뿌리는 편인데 만원이상 1500원 할인 은 체크카드만의 장점 같아요.

실제로 출판사 쿠폰에서 출석이나 기타이벤트로 몇천원 할인받고 이 혜택을 받으면 16천원 정도의 책 한권을 살때 만원정도면 구매한 경우가 많았어요.

단 발급 후 처음 3개월은 무료할인이지만 그 이후로는 월 30만원이상의 결제 기준이 있습니다.
발급받자마자 바로 3달은 꼭 쓰세요.

 

신한은행체크카드추천

 

2. 신한 신세계백화점 체크카드


사실 신한은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는편인데요
제가 자주가는 카페에 신세계백화점 델리쿠폰 인증샷이 많이 올라왔어요.
신세계관련카드만 식품매장이나 식당에서 50%할인해주는 쿠폰을 신세계앱에서 한달에 많게는 몇건이나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었죠.
체크카드도 가능하다고 해서 검색 후 발급 받았는데 그것 말고도 사용금액제한없이 스타벅스 사이즈업 혜택도 있네요.

무료주차권 및 할인권에 관한 내용이예요.

지금은 좀 어렵지만 코로나가 뜸해질 무렵 영화관서비스도 이용해볼 것 같아요.

실제로 저 카드를 받고
그날 백화점을 가서 도제유부초밥,청화당만두, 충무김밥 및 주먹밥 3만원을 각각 쿠폰1개씩 3개써서 15000원에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요즘은 델리쪽은 안되는 곳도 많으니 신세계백화점앱을 보여주며 사용가능하냐고 물어보고 하시면 더 정확할꺼예요.

실 사진은 이렇구요.
이상 체크카드 소소한 절약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