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제품리뷰

장꼬방(찹쌀떡)

며칠전 퇴근하는 남편 손에 뭔가 들려 있었어요.
앗 이거슨 바로 제가 좋아하는 찹쌀떡입니다.
개인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쫀득한 찹쌀떡을 좋아하는데 여기 장꼬방이 딱 그런 맛입니다.

저는 방문은 안해봤기 때문에 검색해 보니
이 찹쌀떡을 얹은 팥빙수 맛집이기도 하네요 .

일반찹쌀떡은 개당 1700으로 10개가 한박스예요
그래서 17000이고,
쑥찹쌀떡도 눈길이 가네요. 평도 좋습니다.
개당 2000원으로 한박스 20000원입니다.

잘라서 먹어봤어요~

저 안에 보이시나요?
풍성한 팥과 달콤한 밤이 어우러진 맛이예요.
개인적으로 바밤바와 갈비찜에 넣은 밤, 그리고 깨송편 말고 밤송편 좋아하는데 저랑 비슷하시다면 틀림없이 좋아하실꺼예요^^

택배로도 바로 검색됩니다.
조만간 부모님께도 선물하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