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제품리뷰

쿠캣마캣 쭈꾸미 & 딸기크림찹쌀떡

쿠캣마캣추천상품

 

요즘 반조리 식품 진짜 많은데 저도 사먹은제품들을 한번 써보려고 해요.
시작은 이렇습니다.
지역 카페에서 쿠캣이라는 사이트에서 주문한 딸기와 티라미스 찹쌀떡이 있는데 너무 만족스럽다는 후기였죠. 제 딸이 찹쌀떡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 방문해 봤는데 이것저것 야식과 반조리, 맛난제품이 한가득~

우선 앱설치
-컬리처럼 쿠폰 및 첫구매시 100원에 가능한제품 겟할 수 있어서 공짜의 노예는 설치합니다 ㅠㅠ

여러가지 주문했는데 우선 쭈꾸미를 먹어보았어요

일반과 불쭈꾸미가 있는데 불쭈꾸미는 뒷맛이 좀 맵습니다. 일반은 아이들도 잘 먹는 정도로 적당히 맵구요.
오늘은 아이들을 위해 일반맛으로 요리했어요.

양배추와 양파 슬라이스 약간 그리고 깻잎같은 초록채소 준비해주세요

떡도 있으면 넣어주세요 10개정도

쭈꾸미가 생각보다 실해요 보통 하남쭈꾸미 많이 먹잖아요? 저는 쭈꾸미질은 여기가 더 좋았어요.

이게 보통맛이예요.
저 국물에 김치송송넣고 밥볶아 먹어도 맛있는데
애들이 배부르다해서 그냥 패스

문제의 딸기크림 찹쌀떡인데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이런 제품들도 있고

이 볶음밥은 회원가입하고 100원에 구매했어요
먹어봤는데 간단한 한끼로 좋아요.

요즘 새벽배송으로 다들 경쟁이 치열하죠
신생업체들은 계속 생겨나고 질도 그만큼 높아져서 만족도도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컬리는 나스닥 상장한다는 말이 있고 요즘 무료배송으로 엄청 광고중인 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