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신갈외식타운 수라면가

 

 

신갈외식타운 맛집

 

면도 먹고 싶고 해장국도 먹고싶고 아이가 있어 돈까스도 있으면 좋겠다 싶을때 종종 가는 식당입니다.
기억하기로는 이전에는 이 곳이 메밀국수 전문점 의령소바 였던 걸로 알고 있는데 이후 간판이 바뀐것 같았어요. 하지만 메뉴구성이나 선결제시스템 같은 건 그대로 인걸 보아 주인은 안바뀐 것 같습니다.

신갈외식타운에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좀 들어가서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갈외식타운 수라명가
신갈외식타운 수라명가


무척 하늘도 맑고 더운 날씨여서 저는 콩국수가 너무 땡겼어요. 그래서 4식구가 각기 다른 걸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서 보시면 카운터에서 계산하면 테이블로 갖다 주시는 구조입니다.
셀프로 메밀차를 가져왔습니다.

 

 

구수하지만 부드러운 맛이네요.


 

 

 

 

제가 시킨 콩국수는 좀 특이한데 국물이 엄청 진합니다.

바특하다고 할까요? 간은 되어 있어서 따로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30대까지는 콩국수맛을 몰랐는데 어느순간부터 비리다는 느낌이 사라지고 국물맛이 고소해지더라구요.입맛도 변하는지 참 신기합니다.


좀 묽은 콩물을 좋아하시는 분은 호불호가 있을듯합니다.

 

용인 콩국수 맛집

 

 

 

 

보기에도 진한 국물맛이 느껴집니다.


 

 

딸이 시킨 돈까스입니다.

튀김새우가 있어서 좋았고 상상이 되는 맛 평이한 맛입니다.


 

 

 

 

육개장은 꽤 매콤해요.

밥을 말아먹으면 덜하지만 어른을 위한 육개장입니다.

맛은 있는데  간이 약간 쎈편입니다.  건지도 풍부하구요.

 

마지막 장터국밥은 둘째딸이 정말 잘 먹어요.

무와 콩나물로 우려진 국물맛도 좋았고 해장에도 그만입니다.
잠깐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참 깨끗했어요.

 

 


하루 5번이상 청소한다고 하네요.
가격대는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예요.

하지만 하루 한끼 각자취향대로 해결할 수 있는 식당으로 추천드립니다.

 

 

 

용인 신갈 해장국 맛집 무봉리순대국

용인 신갈 맛집 추천 쌀쌀한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되니 순대국이 생각났어요. 집에서 가까운 신갈오거리 무봉리 토종 순대국입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강남병원 뒷쪽이어서 예전

jjiannr37.tistory.com

 

 

용인 기흥 신갈 맛집 삼대째 손두부 -기흥 신갈점-

주말부터 비가 추적추적 오네요. 이런날에 딱 맞는 곳을 찾아갔어요 . 이곳은 제가 종종 가는 곳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기흥역에서 신갈 IC가기 직전에 좌회전 하면 몇개의 식당들이 있

jjiannr37.tistory.com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흥역 모리스하우스 카페  (0) 2021.06.18
대부도 카페 추천 뻘다방  (0) 2021.06.15
선재도 맛집 오다가다 아구찜  (0) 2021.06.14
동탄 포근베이커리 카페  (0) 2021.06.05
착한낙지 기흥점  (0) 2021.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