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항아리보쌈 용인점

 

용인 명지대 항아리보쌈

 


역북 명지대앞 맛집 항아리보쌈입니다.
점심 정식메뉴가 깔끔하다는 소문을 듣고  들렀습니다.

 

드디어 도착 외관과 주차장 모습입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지인과 약속잡기도 스트레스 안받고 좋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메뉴판이 있어서 기다리면서도 미리 결정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점심메뉴인 보쌈정식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매장은 깔끔하고 점심시간인만큼 혼자 오시는 손님도 드문드문 계시네요.

 

용인역북 항아리보쌈

 

 

 

 

주문을 하니 기본 반찬들이 세팅이 되기 시작하는데요.

딱 봐도 정갈하고 깔끔해요.

 

 

쌈채소와 무쌈 그리고 파김치가 세팅되고

 

 

 

보쌈2인분과 김치 무절임이 나왔어요.
정갈하게 담겨져 있어 보기도 좋은데 맛도 좋아요.
특히 무절임에 제가 좋아하는 밤고명이 올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차조가 들어간 밥과 담백한 된장국이 항아리에 담겨나와요.

특히 보쌈의 담음새라고 해야하나요? 정말 예쁩니다.

 

 

 

 

 

쌈장도 견과류가 들어가 고소합니다.


 

 


김치가 전체적으로 많이 달지 않아서 그점이 가장 좋았어요. 보통 보쌈집 김치 달달한 맛이 강해서 어떤집은 정말 단맛이 강한데요 이곳은 생김치면서 단맛이 살짝 느껴지고 과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파김치도 같이 서빙되서 좋았구요.


 

 

 

 


앉은곳 건너편에 화사랑용인점도 보입니다.
저곳도 제가 좋아하는 숯불돼지갈비 맛집입니다.
참고로 항아리보쌈 용인점이 근처 이마트 옆으로 이전을 한다고 합니다.

그 이후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명륜진사갈비 용인역북점

달달한 돼지갈비가 먹고싶을때 가면 좋은곳을 소개해 드려요. 명륜진사갈비는 전국 체인인지만 제가 간 곳은 명지대와도 가까운 용인역북점입니다. 용인역북동 맛집 주차는 꼭 진영리더스빌건

jjiannr3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