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제품리뷰

서머 나이트 스타벅스 싱잉렌턴 민트

스벅프리퀀시 예약팁 

 

 

스벅이 집앞에 있어서 종종가지만 프리퀀시기간이 끝날때쯤 꼭 한두개가 모자랍니다.

지역카페에서 무료나눔을 받아서  완성했습니다.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볼께요.

 

스타벅스가 작년의 여러사태로 증정품이 당일예약제로 바뀌면서 앱에서 예약해야하는데요, 저는 취소분을 노리기로 했습니다. 당일날 받지 못하면 일주일간 못받기때문에 꼭 취소해야 하고  아래 예약완료 사진을 보시면 취소기한이 있어요. 그 시간내에 취소분이 꼭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매장별로 운영시간에 따라 조금씩 다르니 이미 예약했는데 피치못하게 못받는 분도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프리퀀시증정품예약하기를 누르고 랜턴색상을 고르세요.(이미 쿨러는 그린까지 매진되었기때문에) 그러면 기본체크가 가까운매장찾기가 나오게 설정되어있습니다. 그러면 나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매장순으로 보이게 됩니다.

그런데 그 옆에 예약가능한 매장찾기가 조그맣게 써 있어요. 그 칸에 브이체크를 해줍니다.

그런다음 새로고침하면 예약가능한 매장이 나와 가장가까운 매장순으로 정렬됩니다.

 

 

스벅 프리퀀시 취소분 노리기

 

 

실제로 제가 오늘 저녁6시부터 이렇게 해서 30분거리, 20분거리, 둘다 패스하고 10분거리의 매장예약을 30분만에 성공했습니다. 단 1초사이에 두번정도 빠르게 터치해야하는 순발력이 필요합니다. 

 

스타벅스앱에서 7시예약 오픈전에 6시30분부터 대기하시는 분 이야기가 많이 들리는데 성공하는분도 많지만 앱에서 튕기거나 오류라는 표시가 많이 뜬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려진 비행기모드에서 예약은 꿀팁이었으나 막혔다고 합니다. 

'

스벅랜턴민트
스벅랜턴민트

 

 

 

 

상자에 주의사항 가득 적혀있습니다. 

참, 증정품은 DT매장이라도 차를 주차하시고 꼭 매장에서 받게 되어있습니다. 

주차전쟁 심한 시간은 피해주시면 좋겠죠? 

 

 

열어보니 스티로폼으로 위아래 완충해 놓았습니다. 

 

 

스타벅스 싱잉랜턴 건전지 

스타벅스 싱잉랜턴 건전지
스타벅스 싱잉랜턴 건전지

 

랜턴은 AA건전지 3개 사용하시거나 C 케이블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동시에는 절대 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저는 건전지를 끼워 사용해 보았어요.

 

동작버튼

C케이블은 이곳에 끼우면 됩니다.

 

 

설명서 자세히 나와 있어요.

 

 

스벅랜턴캠프파이어기능
스벅랜턴캠프파이어기능

낮이라서 표현이 좀 되나 모르겠어요. 동그란 버튼으로 불의세기를 조절할 수 있고, 아래에 붙은 불꽃모양을 키면 파이어캠프 효과 입니다. 사진처럼 약한불에서 밝은불로 주기적으로 반복해줍니다. 

 

 

스타벅스 싱잉랜턴 블루투스 

 

블루투스 연결해서 휴대폰의 음악도 들어보았는데요, 음질은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객관적으로 만원대 하는 블루투스 음질보다 못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그래도 못들을 정도는 아니고 이 랜턴의 불빛을 감상하면서 듣는다면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핑크도 많이 원하시던데 저는 민트가 좋아서 민트로 했습니다.

 

아직 못 바꾸신분들 계시다면 한번 시도해보세요.

 

특히 강남구에 스벅매장이 많잖아요? 퇴근시간 이후에 많이 취소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