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제품리뷰

추석에 전부치지 말고 사옹원 드세요.

저희가족은 평소에 전을 즐겨먹습니다.
명절처럼 기름냄새에 질려서 먹는 것 보다는 평일 밥상에 전 몇개가 훨씬 맛있잖아요.
사옹원은 코스트코에서 오징어튀김으로 한번 만났었고 마켓컬리에서 김치전 평이 좋길래 주문했더니 양은 좀 적지만 깔끔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아예 사옹원몰에서 구입해 봤습니다.

 

명절 전부치지 말고 사먹기

지금 가입하시면 100원에 깻잎튀김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저는 3가지 전을 우선 선택해 봤습니다.

이 세가지 제품을 가입하면 주는 배송비무료 쿠폰을 사용해서 만원정도에 구매 할 수 있어요.


배송도 하루안에 총알배송이네요.

 

사옹원 전종류

사옹원 한입떡갈비
사옹원 생깻잎전
사옹원 생깻잎전

 

사옹원 김치전
사옹원 김치전


각각 내용물과 조리법 참고해서 여러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지만 저에게 전은 에어후라이어보다 기름두르고 후라이팬에 부쳐주는 클래식한 방식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그럼요 전은 기름맛입니다.

이 밖에도 지금 추석을 앞두고 제사상에 오를 전은 물론 잡채구성까지 예약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맛있게 전부치기

우선 2개씩 꺼내봤습니다.
냉동상태라 먹음직스럽지는 않은데..비쥬얼은 그럭저럭 맛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왼쪽부터 차례로 익어가는 모습입니다.
달군팬에 중약불로 한면에 2~3분 정도 구워주고 뒤집어서 똑같이 구워주면 끝입니다.


사옹원전
사옹원전


어떤가요? 막걸리 안주로 급하게 전 필요할때도 좋고 반찬없을때 바로바로 햄처럼 구워먹기 편해요.
중딩,초딩아이도 잘 먹어서 이번 구매는 성공!

팁이라면 김치전은 좀 바삭하게 구워주시면 좋고, 깻잎전은 은은한 불에 적당히 구워주세요. 안에 다진고기가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떡갈비는 말그대로 한입이라 자르지 않아도 되고 씹히는 식감도 나쁘지 않았어요

코로나로 어차피 집에서 해먹어야한다면 밀키트, 배달 기타등등 여러 방법이 동원되는데요, 집밥먹을때 반찬으로 손색없어 좋은 것 같습니다.

전부치기 힘들때 사옹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