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율동공원 보쌈 맛집 한소반

율동공원 맛집 한소반

 

 

오늘은 남편 생일겸 분당 율동공원 앞에 위치한 한소반에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어머님과 아이들도 같이 하는 식사라서 무난한 보쌈으로 메뉴를 정했는데요.
평소 보쌈을 좋아하는데 이 곳은 홍어무침도 나오고 여러조합이라 기대하고 방문했습니다.

 

 

 

율동공원 보쌈 맛집 한소반

 

깔끔한 입구부터 마음에 들었구요.

 

 

 

안내해 준 자리에 앉고보니 바로 옆이 분당 스타벅스 율동공원점 입니다.
공원에도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끊임없이 들어가네요.

주말에는 이 근처가 주차전쟁이기때문에 식사 후에는 바로 차를 뺴주어야 합니다. 

그점은 좀 아쉽지만 오늘은 맛있는 보쌈을 먹으로 왔으니까요. 

 

 

 

율동공원 한소반 메뉴판
율동공원 한소반 메뉴판

 

 

율동공원 한소반

 


대표메뉴는 도토리모듬보쌈 2인과 한소반 모듬보쌈세트 3~4인분 이고 추가 단품메뉴로 칼국수나 파전등을 주문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아이들 포함한 5인라서 직원의 권유대로 한소반 모듬보쌈세트를 시키고 부족하면 고기를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해도 양은 충분하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개인접시와 찻잔이 세팅되고 따뜻한 차를 줘요.

 

율동공원한소반모듬보쌈
율동공원한소반모듬보쌈

 

분당 보쌈 맛집

 

 

모듬보쌈세트가 나왔네요.
김치, 도토리묵무침, 홍어무침, 보쌈고기가 나오고 배합초가 섞인듯한 밥이 같이 곁들여져서 나오네요.
밥은 먹어보니 약간 새콤해요. 


 

 

 

 

 

샐러드와 도토리 해물파전도 세팅되었어요.

도토리 해물파전은 사각형으로 먹기좋게 8조각으로 컷팅되어 나옵니다. 
샐러드 소스는 발사믹소스네요.
도토리묵 해물파전은 맛있긴한데 저는 메밀전을 더 좋아해서^^ 나쁘지 않은 정도의 맛이었어요.
양이 적어보이는데 배부른데도 고기도 남았어요.
그렇다고 칼국수는 넘길 수가 없죠

 

 

육수는 사골육수 같았어요.
야채와 해물을 넣고 끓으면 면을 넣고 끓여줘요.
음? 배가 부른데 맛있네요? 누구나 아는 느낌이죠? 

알뜰히 나눠 먹고

죽도 끓여 단백하게 마무리 해요.
칼국수나 죽 나올때 석박지가 같이 나왔어요. 같이 곁들여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은데 고기의 퀄리티가 조금 아쉬운 정도입니다. 사진처럼 모양이 일정치 않고 삼겹부위는 아닌것같아요. (제가 수육 만들어본 경험으로는요) 그래도 국내산이니 그 점은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평일에 가면 커피를 무료로 제공해줘서 자체 카페에서 마실 수 있다고 들었는데 주말에는 운영하지 않아요.

그래서 아쉽지만 옆에 스타벅스로 이동해서 차한잔 마셨어요.

그리고 제가 스벅에서 좋아하는 초컬릿이 있는데

로스티드아몬드앤초컬릿 이예요. 가격은 좀 두툼한 초콜릿 4조각 정도가 3900원 이예요. 주로 차에 놓고 딸 픽업갈때나 시간이 될때 먹는데요
커피한잔 마시면 없어요 😅
옆에 있는 화이트초콜릿카우보이쿠키도 맛있어보여 한번 사봤어요.

오늘도 내돈내고 먹은 후기입니다.
맛평가는 개인적으로 느낀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착한낙지 기흥점  (0) 2021.05.29
분당만나교회카페 파구스  (0) 2021.05.25
용인 기흥 신갈 맛집 삼대째 손두부 -기흥 신갈점-  (0) 2021.05.17
카페501  (0) 2021.05.16
우설화 판교점  (0) 2021.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