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제품리뷰

윙잇 추천 얼큰순댓국

 

 

윙잇 추천 메뉴 

 

 

컬리나 오아시스뿐만아니라 여러 새벽배송 업체를 종종 이용해 보는 편인데 이번에는 윙잇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여러 음식들을 주문해 보았어요.

보통은 처음 가입하면 적립금 및 100원 주문 혜택등 여러가지가 있기때문에 한번쯤은 이용해 보는 편인데요.

다른 메뉴들도 괜찮았지만 윙잇 얼큰순댓국이 생각보다 맛있길래 포스팅해 봅니다.

(윙잇의 마더푸드 쪽갈비도 정말 추천메뉴입니다  이건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못남겼는데 다음기회가 있겠죠?)

 

 

 

 

뒷면에 원재료와 첨가재로 확인하시구요.

보관은 냉동이고 조리방법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원래가격은 8900원인데 할인을 종종해서 7천 몇백원에 구매했어요.

가격은 아주 저렴은 아니지만 맛이 중요하겠죠?

 

윙잇 얼큰 순댓국
윙잇 얼큰 순댓국

 

 

냉동상태로 배송되고 야채류는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저는 집에 있는 부추한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포장재 사진처럼 부추도 좋고 파나 고추 넣어서 끓이시면 더 좋겠죠.

파는 순대국처럼 들깨가루를 넣거나 감칠맛을 위해 새우젓도 같이 먹으면 좋다고 나와 있어요.

 

 

 

 

 

 

 

 

700g이기 때문에 성인 남자로는 아주 넉넉한 양이고 보통은 성인 국그릇 2인분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뜯어보니 이렇게 순대만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윙잇 얼큰순댓국

 

 

 

 

윙잇 얼큰순대국 조리방법

1. 냉장실에서 한나절 또는 차가운 물로 해동한다 (저는 그냥 넣었습니다.)
2. 넉넉한 냄비에 넣고 5~6분정도 끓인다. 
3. 끓으면 순대를 넣고 2~3분간 더 끓인다. 
4. 기타 추가 재료 넣어서 부르르끓인후 드시면 꿀맛!

 

보통은 해동이지만 경험상(?) 그냥 넣어도 별탈 없고 조리시간만 조금 추가하면 되기 때문에 그냥 끓이기 시작합니다.

기본 육수에 고기는 같이 냉동되어 들어 있네요.

 

 

 

 

 

 

 

냉동상태에서는 중약불에 끓여야 서서히 녹으면서 자연스럽게 익혀져요.

 

 

 

 

 

어느정도 끓기 시작하면 순대를 추가해서 끓여주시구요.

순대는 8조각 정도 있고 순대도 냉동상태라면 안내된 조리시간보다 조금 더 익혀주세요.

 

 

 

 

순대도 어느정도 익었다 싶어서 부추를 조금 넣어 주었어요.

 

 

 

 

 

 

순대의 당면상태를 보니 익은것 같아서 불 끄고 이제 시식할께요.

 

 

 

 

순대가 먹어보니 맛도 괜찮고 순대국집 못지않게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보통 얼큰한 맛은 깊이는 좀 없고 매운맛만 강한 육수도 많은데 사골베이스같이 좀 깊은맛이 나는게 윙잇 얼큰순댓국의 포인트 같습니다.

 

 

 

 

 

짝꿍은 냉면기에 좀 더 담아주고 저는 일반 국그릇에 담았어요.

 

 

 

 

 

 

 

마침 집에 있던 수육이 좀 남아 있어서 같이 먹었더니 너무 찰떡궁합.

밥 말아서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순대 너무 끓이면 당면 삐져나오는 거 아시죠?

어느정도 끓여지면 그만 끓여주세요.

저의 경우 들깨가루는 없어서 안넣었는데 한두숟가락 넣어주면 전문점 순대국집맛 날것 같아요.

 

 

 

 

 

 

오늘은 밥반찬으로 먹었지만 요정도면 소주 안주로도 훌륭할것 같아요.

급하게 먹을 국이 없을때 냉동실에 비치되어 있다면 유용하게 잘 먹을 것 같구요.

한두개정도 구비해놔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순댓국 좋아하시면 윙잇 얼큰순댓국 한번 드셔보세요.

기본맛도 있으니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그걸로 선택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새벽배송 쌀국수 추천 마이하노이 고기폭탄 쌀국수(750g)

쌀국수 밀키트 추천 8월에 들어섰지만 아이들 방학이 열흘이나 남았어요.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 뭘 해먹어야 하나 고민하며 끼니를 챙기고 있는데 컬리 새벽배송에서 마이하노이 고기폭탄 쌀

jjiannr37.tistory.com

 

 

하코야 타코야끼

냉동 타코야끼 추천 타코야끼 좋아하시나요? たこ焼き(타코야끼)란? 밀가루 반죽 안에 잘게 자른 문어와 파 등을 넣고 전용 틀에서 한입 크기의 공 모양으로 구워 타코야키 전용 소스와 마요네

jjiannr37.tistory.com